Tuesday, August 2, 2016

외환 트레이딩 계획 샘플






+

오늘 상인의 계획 상인은 종종 가장 잘 생각 아웃 계획을 가지고에 의해 제공됩니다. 우리가 보는 무엇을, 어떻게, 언제, 왜 아래 거래 계획. 에 관계없이이 세상에서 일을 다시 무엇을, 종종 계획을 가지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열심히 작업은 더 도움이 잘 생각 아웃 계획이 될 수 있습니다. 계획서는 실질적으로 용기와 시장에서 추측 할 수있는 자본을 가진 사람을위한 필요성이다. 이 글에서, 우리는 계획이야. 이 공급자들은 시장에서 수행 할 활동의 유형을 정의 계획의 부분이다. 이 단기 상인을위한 기본 계획이기 때문에 시장 조건에 초점을 맞춘 각 무역과 매일 촬영 될 위험의 양이되어야에, 기본 옵션을 결정합니다. 우리는 세 가지 조건 중 하나에 초점을 선택할 수있는 기사, 시장의 수명주기 및 단기 상인의 세 가지 주요 시장 상황을 논의했다. 시장은 하나에 자신의 전략을 집중해야합니다 조건과 상인의 세 가지 유형을 표시하지만 단기 상인 여기에 추가 할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위험의 양입니다. 상인은 개인 무역 생각에 위험뿐만 아니라 하루에 최대 위험겠다 얼마나 나열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예를 들어, 상인들은 자본이 어느 시점에서 손실되는 모든 거래는 폐쇄하고 푸른 목장 내일 돕고 있습니다이야 것을 나열 할 수 있습니다. 모델이 유형의 상인 10 시도를 제공하고, 10 연속 거래는 (5 임계 값을 타격) 밖으로 중단 얻을 경우, 하루 활동은 중지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상인은 정말 나쁜 일 데와 t 경력 바꾸는 이벤트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이 곳 상인 문서를하고 자신의 전략을 정의합니다. 이것은 아마도 가장 주목을받을 완료하는 데 가장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거래 계획의 일부입니다. 여기서 기억해야 할 키가 t 외설 여기에 바퀴를 다시 시도하는 걱정 때문이다. 나는 단기 거래를하는 방법 문서, 내 스캘핑 전략을 공유했습니다. 이 전략은 전용 번호 하나 실수 FX 상인이 확인 방지하기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가격 행동과 함께 약간의 이동 평균을 사용하는 것을 매우 간단합니다. 아래 이미지는 전략의 항목 프로토콜을 묘사하고 전체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 싶습니다 경우 당신은 확실히 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제임스 스탠리에 의해 제조하지만 시장 조사 / 무역 역 II로 만든을이 내 전략을 그냥 있기 때문에, 그것을 아무튼 또는 가격의 단기 반전. 우리는 문서, 무역 지원 및 저항에 세 가지 방법으로 거래의이 스타일을 논의했다. 우리는 또한 외환 시장에서 스윙을 잡아하는 방법 문서 (이상-용어이기는하지만) 항목 프로토콜에 초점을 맞추었다. 에 관계없이 상인이 시장에서 추측 찾는 방법, 장기적인 지원 및 저항 수준은 전략의 일부가되어야합니다. 이 가격 수준은 시장 상황을 등급 또는 단기 추세 상인을위한 위험 관리에 도움을 줄 수 그들은 범위와 브레이크 아웃 관련 전략 항목에 대한 매우 중요 할 수있다. 에 관계없이 한 거래 방법의, 그들은 최고의 시장에서 장기 수준을 인식하고 의해 제공됩니다. 그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주문 흐름의 변화를 볼 수 합류 지원 및 저항 수준은 극단적 인 중요성도 있습니다. 이 상인은 외환 시장이 24 시간이기 때문에, 거래 또는 위치로 점프 할 수있는 능력 (욕망)이 일정한 유혹 그들의 설정되는 계획의 일부입니다. 상인은 좋은 아침이, 그들이 그날 밤에 약간 특히 매력적인 기회 이상이 있음을 볼 수 있다면, 그들은 힘든 시간을 그들을 통과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외환 시장은 하루 - 상인을 위해, 다음에 하나의 세션에서 꽤 다르게 거래 또는 단기 상인은 종종 가장 가장 의무 시간 - 를 선택하여 제공되도록 이러한 차이가 너무 엄청난 일 수있다 암표상 수 있습니다 의 일 자신의 방법을 적용한다. 우리는 세계 무역, 기사에서 시장 세션의 차이에 덮여있다. 이미지 아래의 주요 무역 각 세션의 주요 특성 중 일부에 대해 설명합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시장의 가격 행동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시간의 일을, 우리는 변동성이 기간 동안 일반적으로 가장 높은 볼 때 가격 런던과 뉴욕 시장 센터 (약 8-11AM 동부 시간) 모두에서오고있다. 동향이나 소규모 관련 스캘핑 전략을 실행 상인 경우, 이는 대부분의 기회를 제공 할 수 일의 시간이 될 것이다. 플립 측면에서 변동성은 일반적으로 (성공적인 트레이더 시리즈의 우리의 특색에 FX 상인을위한 오늘의 최고의 시간을 불렀다) 아시아 거래 세션에서 감소한다. 투기자 단기적인 다양한 전략을 구현하고자하는 경우, 이것은 휘발성 런던 또는 US 세션보다 최적 일 수있다. 계획의이 마지막 부분은 동기 부여이다. 이것은 당신이 더 나은 상인되고 싶은 이유 (들)을 나열 할 수있는 곳입니다. 당신의 목표를 작성하는 간단한 행위는 그 목표 아주 진짜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이 진부 들릴지 실현, 또는 그 사람이 처음에 기대했던만큼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지이야 좋아한다. 당신의 목표에 거래 계획을 종료하고 찾아 푸른 목초지에서 번영 할 수 있도록 그 목표는 어려운 기간을 통해 당신을 구동 할 수 있습니다. 제임스 스탠리의 메일 링리스트에 가입하려면 제임스 스탠리 글 ---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언급 된 방법을 사용하기 전에, 상인은 먼저 데모 계정에서 테스트해야합니다. 데모 계정은 무료 기능은 가격을 살고, 새로운 전략과 방법에 대한 놀라운 시험 무대가 될 수있다. FXCM을 통해 무료 데모 계정에 가입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제임스는 트위터 JStanleyFX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DailyFX 360 코스는 우리가이 과정에서 배운 교육을 사용하여 동적 시장 상황을 통해 상인을 안내하는 개인, 매주 세미나와 함께, 전체 교육 과정을 제공하는 다음 단계로 거래를 취할 찾고있다. 당신은 수요에 거래 일 DailyFX는 무역 하루 중 가장 활동 기간 동안 DailyFX 분석가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전반에 걸쳐 숙련 된 전문가와 함께 거래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우리는 크게 당신이이 외환 동영상에 제공 할 수있을 수있는 의견이나 입력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d는 일체의 상인 완전히 무료 교육 DailyFX 최근 DailyFX 대학을 시작했다 당신의 FX을 향상 하시겠습니까 : DailyFX는 외환 뉴스와 기술적 분석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통화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경향. FXCM에서 무료로 연습 계정과 거래 차트 외환 거래를 알아보세요. 무역 계획 예 / 템플릿 / 다음 발췌 아래 다운로드, 당신은 예를 들어 거래 계획 템플릿을 찾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상세한 거래 계획에 포함 할 수있는 정보의 유형을 참조 표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 각 섹션은 어떤 형태로든 해결해야합니다. 트레이딩 계획은 될 간단하거나 원하는 (또는 필요)만큼 복잡 할 수 있습니다. 너무 복잡한 s의 경우 물론, 당신은 하드에 부착 찾아 모두를 사용하여 포기 수 있습니다. 모든 사고는 전에 무역 중에 입력하지 짓을 했어야으로 무역 계획의 주요 포인트는 무역을 진행하는 동안 조용하고 편안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전문 상인은 편안하고 거래 할 때 구성된다. 아마추어는 무역 중 무역 전에 긴장하고 무모하다. 거래 계획 동적 사용자 경험과 지식 시장 (성장), 그리고 거래 활동하지만 결코 거래 계획이 완료되면 무역이나 거래 세션 동안, 당신이 찾아 낼 것이다 때 (만) 그 거래 객관적 될 것입니다 그것을 수정 유지 , 당신은 덜 감정적 될 것이며, 당신의 거래는 더 선택 될 것입니다. 각 거래 세션에 구조와 조직을 추가합니다. 시장에서 예상치 못한 움직임을 다루는 것이 아니라 예상대로 무역을하지 않을 때 부당한 결정을 내릴 때 그것은 당신의 동맹국이 될 것입니다. (이 파일은 Microsoft Word 서식입니다) 다운로드 고전적인 시장의 말, 무역 계획 템플릿 이미지를 클릭 준수. 닫기 템플릿을 다운로드하려면 클릭 - 서식 예 무역 계획을 내가 거래는 지구상에서 가장 도전적이고 보람있는 직업 중 하나라고 인정했다. 나는 도전을 환영하고, 를 통해 : 교육, 일관성 지속성, 특정 거래 계획, 올바른 사고 방식과 올바른 도구, 난 도전을 극복하고 성공 및 금융 거래 분야에서 번영 할 것이다. 이것은 내 웰빙에 대한 다른 사람에 의존하지 않고 내 자신의 경로와 운명을 통제 할 수 있습니다. 나의 접근 방식은 무엇입니까 : 내 시작하는 방법은 몇 일에 한 동안 유지 될 가능성 거래, 아마도 주까지 검사하기 위해 매일 (차트) 기간을 사용하면서 주식 시장에서 단기 추세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추세는 종료 또는 내 목표의 목표에 도달했습니다. 나는이 덜 자주 기간의 일관성을 찾으면, 나는 더 자주 장중 시간대에 내 성공을 복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월은 시간이 지남에 올 것이다. 내 데이터가 그렇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에게 이야기 할 때 꾸준히 내 위험 액을 높이기 위해 매년 일관성 유지. 시장과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존재의 내 일상 활동을 통해 학습을 계속합니다. 최소한으로 무역 사업 비용을 유지합니다. 스윙 거래를 통해 재산에 대한 일 거래, 일을 통해 소득을 위해 꾸준히 상승 지분 곡선 장기 하나를 참조하십시오. 이 날 결국 나는 로스 401K 플랜 내에서 거래 할 수있는 퇴직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나의 목적은 무엇 : 트렌드 - 상인이기 때문에, 나는 더 적은 1.5의 전체 이익의 비율로, 50 승리 비율보다 더 적은을 달성하지 추구합니다. 나는 무역 것입니다 무엇 시장 : 지금의 주식 시장에만 초점을 맞출 것이다, 하지만 내 시간이 더 큰 무역 주파수를 허용 할 때 다른 시장 경기장에서 성공을 중복 찾을 것입니다. 어떤 시간 프레임은 내가 거래됩니다 내 최초의 거래 단계에서 일일 설정 (전용). 나는 무역 것입니다 무엇 셋업 : 나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설정을 검색합니다 20mA 근처 1) 주둔 / 브레이크 아웃, 2) 마이너 지원 또는 20mA에서 철수. 무역 확인이 달성 된 후에는 모든 주문은 질문 가격에 제한이 주문 될 것입니다. 내 전체 공유 많이 실행되지 않은 경우, 나는 현재 표시된 입찰 가격에 나머지 지분을 구입하여 유동성을 추가하고자합니다. 내 손절매 가격은 항상 항목 이전에 결정된다, 나는에서 거래 있어요 차트에 논리적 주요 피벗 위치에있을 것입니다 : 어떻게 중지를 배치합니다. 종료 (및 / 또는) 트레일 스톱 규칙을 이익을 : 1 보상 / 위험 비율 : 반 이익은 2 나타내야 지원 / 저항의 소정 점을, 근접 촬영됩니다. 궁극적 인 목표는 첫째 달성되지 않는 한 최종 이익은, (항목의 차트에서) 현재의 추세의 끝을 확인 후 이동합니다. 위험 관리 규칙 : 내 무역 위험 (1R)는 현재 (일 정산) 거래 자본의 1이됩니다. 나는 한 번에 위험 4R 이상이 없습니다. 사전 시장 활동, 또는 루틴 : 거래 플랫폼에 로그인합니다. 단기 바이어스에 대한 인덱스 차트를 검토합니다. 실적 보고서를 검토하고 새로운 무역 기회를 무역 아이디어 스캐너에 로그인 야후 금융을 사용합니다. 길고 짧은 감시 목록에 잠재적 인 거래를 넣습니다. 진입 점에 가까운 경고를 설정합니다. 시판 후 활동, 또는 루틴 : 업데이트 TJS 저널. 해당 무역 저널 항목에 마감 된 거래 및 하이퍼 링크의 스크린 샷을 가져 가라. 가능한 다음날 활동을위한 열려있는 모든 거래를 검토합니다. 계획은 다음 (여부)되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닫힌 거래를 검토합니다. SPY과 다음 날 바이어스에 대한 Q의 차트를 표시합니다. 정리 거래 플랫폼. 어떤 도구 것은 내 무역 사업에 사용할 : 팔콘 무역 컴퓨터 스캐닝 소프트웨어와 기회 무역 저널 스프레드 시트 (TJS) 엘리트. 무역 기록 / 추적 저널 검토 노트와 5~8일 폐쇄 후 모든 편견과 감정 후 각 무역의 스크린 샷은 가라 앉았습니다. 미래 무역 실행, 관리 및 종료 향상시킬 수 방법으로 TJS의 저널 섹션에서 메모를 작성합니다. 격주, 하위 범주는 (주파수) 긍정적 인 기대를 생산하는 것을 볼 수 TJS 추적 시트를 확인합니다. 업데이트 된 정보에 따라 수정합니다. 거래 멘토 / 저자의 나의 선택한 그룹에서 한 달에 하나의 새로운 무역 책을 읽습니다. 내 선택 무역 멘토 / 저자 / 교육자가 교육 또는 방송 할 경우시 / 두 개의 세미나 / 컨퍼런스 년에 참석한다. 징계 사고 노트 : 나는 (5) 근본 진리를 준수합니다. 나는 t 돈을 벌기 위해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 알아야 할 돈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에지를 정의하는 임의의 주어진 변수 승 손실 사이의 임의의 분포가있다. 에지는 한 가지 다른 이상 발생의 높은 확률의 표시에 불과하다. 시장의 모든 순간이 유일하다. 내 황금 규칙 (및 / 또는) 무역 계명 : 나는 매일 훈련, 모든 무역됩니다. 난 내 자신의 거래의 계획이 될 것입니다. 나는 작은 손실을 복용 사랑 해요. 나는 항상 더 큰 거래를 할 수있는 권리가 적립됩니다. 난 그냥 어떻게되는지 거래에 중독되어 있지 않다. 나는 단지 그들의 호의에있는 확률이 높은 보상 설정을 교환합니다. 나는 계속해서 또 다시 거래의 동일한 유형을 만드는 벽돌공 될 것입니다. 내가 설정을 찾으면, 나는 한 번 무역 주저하지 말고, 내가 이상 분석하지 않습니다. 난 항상 상세한 거래 로그 / 저널을 유지하고는 나에게 말한다 무엇에 따라 행동 할 것이다. 내가 할 모든 것은 내 사업의 성공을위한 것입니다. 이것은 내 경험 증가 (및 / 또는) 시장의 내 지식이 증가함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살아있는 문서이다. 회원 1,037 게시물 내가 다시 원래의를 통과했습니다 및 기초 질문 답변으로 줄일 : 무역 계획 예 무역 계획 템플릿 가입 2005년 7월 상태 - 닫기 예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효과를보고 자신에게 큰 소리로 그들을 물어 - 이야기는 질문이 바로 당신에 관한 있도록 1 사람입니다. 나는 반 타프의 TYWTFF에서 문제 은행을 추가하고, 장 제목의 일부를 개정했습니다. 샘플 응답 톰 바소 (나의 마음에 드는 새로운 시장 마법사)에서 있습니다. 당신은 내 취향에 대해 조금 너무 경솔하다 팀의 답변에서 스타일의 차이를 알뿐만 아니라이를 수정하기 위해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말에 채우기 위해 7 부록이있다 - 그들은 순간에 아주 기본적인 재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무엇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템플릿 이후 버전을 재 작업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채우기 시작하기 전에 전체 문서는 30 개 이상의 페이지입니다. 나는 그것이 내가 부록에 넣어 모든 차트를 포함하여 저를 위해 100 페이지로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또한 할 수 백 테스트 주석의 톤뿐만 아니라 나는 현재하고있어 앞으로 테스트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아마 내가 할거야 전에 따라 아마도 몇 가지 더 개정을 적어도 나에게 달의 또 다른 커플을 한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시연 및 업무와 함께 수행해야합니다. 그것을 가지고 그것을 원하는대로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여전히 오타 등이 해결하기 위해 혹은 기존 섹션을 새로 추가하거나 편집 할 수 있습니다에 실수있을 것입니다. 모든 기부금은 기꺼이이 나 새 스레드에서 환영했다. 당신은 Word 버전과 동일한 기능을 수행 할 수 있도록 나는, 오픈 오피스 템플릿으로 내 저장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팀이 섹션 질문에서보고 반 타프의 추종자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가이 책을 적어도 하나의 읽기 같아요. 나는 그의 문서에 대해 TYWTFF을 확인했습니다 및 핵심 부품이 많이 포함 된 것 때문에 나에게 큰 혜택입니다. (나는 그래서 당신이 스스로 해결해야합니다 뭔가 워드 문서의 글 머리 기호가 절약에 엉망이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내가 다시 원래의를 통과했습니다 및 기초 질문 답변에 잘라. 효과를보고 자신에게 큰 소리로 그들을 물어 - 이야기는 질문이 바로 당신에 관한 있도록 1 사람입니다. 나는 반 타프의 TYWTFF에서 문제 은행을 추가하고, 장 제목의 일부를 개정했습니다. 샘플 응답 톰 바소 (나의 마음에 드는 새로운 시장 마법사)에서 있습니다. 당신은 내 취향에 대해 조금 너무 경솔하다 팀의 답변에서 스타일의 차이를 알뿐만 아니라이를 수정하기 위해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말에 채우기 위해 7 부록이있다 - 그들은 순간에 아주 기본적인 재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무엇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템플릿 이후 버전을 재 작업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채우기 시작하기 전에 전체 문서는 30 개 이상의 페이지입니다. 나는 그것이 내가 부록에 넣어 모든 차트를 포함하여 저를 위해 100 페이지로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또한 할 수 백 테스트 주석의 톤뿐만 아니라 나는 현재하고있어 앞으로 테스트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아마 내가 할거야 전에 따라 아마도 몇 가지 더 개정을 적어도 나에게 달의 또 다른 커플을 한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시연 및 업무와 함께 수행해야합니다. 그것을 가지고 그것을 원하는대로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여전히 오타 등이 해결하기 위해 혹은 기존 섹션을 새로 추가하거나 편집 할 수 있습니다에 실수있을 것입니다. 모든 기부금은 기꺼이이 나 새 스레드에서 환영했다. 당신은 Word 버전과 동일한 기능을 수행 할 수 있도록 나는, 오픈 오피스 템플릿으로 내 저장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팀이 섹션 질문에서보고 반 타프의 추종자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가이 책을 적어도 하나의 읽기 같아요. 나는 그의 문서에 대해 TYWTFF을 확인했습니다 및 핵심 부품이 많이 포함 된 것 때문에 나에게 큰 혜택입니다. (나는 그래서 당신이 스스로 해결해야합니다 뭔가 워드 문서의 글 머리 기호가 절약에 엉망이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감사 이소 희망 올해 후반에 내 완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