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August 16, 2016

Online_trading_account_with 축 은행






+

나는 장기적으로 유지하는 데 몇 우량 주식을 구입할 수 있도록 온라인 주식 거래 계좌 개설에 관심이 최고 온라인 주식 거래 계좌. 사람은 장점과 이러한 플랫폼의 단점과 중개 수수료 가능하면 좋은 플랫폼을 나에게 제안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열면 온라인 공유 계정이 Demat 계정이 자동으로 열리거나 별도의 것은 모두 내가 Motilal 스왈 및 Sharekhan에서 찾고 있다는 점이다됩니다. 거기에 더 나은 대안이다. 여러분의 소중한 입력을 공유하시기 바랍니다. 매니쉬, 직접 주식 투자, 장단점, 플랫폼 등 등에 관한 기사는 좋은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장기적으로는 동등하게 중요위한 뮤추얼 펀드에, 나는 몇 우량 주식을 들고 느낌을 투자합니다. 거래 계정을 선택하는 동안 Jagoinvestor에서 더 많은 기사를 읽고, 당신은 아래로 모든 계정을 여는 필요 펜이 필요합니다. 그럼 당신은 정직, 투명성에 높은 순위 브로커를 연구하고 좋은 클라이언트 지원을 제공한다. 우리는 듣고 가짜 약속을하고 높은 수수료를 부과함으로써 그 이익의 자신의 클라이언트의 계정을 탈지 브로커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그러나 혁신적인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인도 중개 업계의 소음을 만드는 사람이있다. 같은 이름의 일부는 RKSV, 무역, 스마트, Finvasia, 복합 가장자리와 더 있습니다. 관심 목록 브로커는 (당신을 위해 몇 가지 이름을했다). 그들에 독립적 인 연구를 수행하고 요구 사항에 맞는 하나를 선택합니다. 팁 : 돈이 t 브로커에 대해 오버 미쳤어 이야기에 의해 떨어져 좌우한다, 당신의 지성을 사용합니다. 정보통 결정 예 선생님을, 당신은 맞다. 여기에 내 계정이 분야-38, 찬디 가르 분기와 열린 2014 년 내가 일년 다시 Sharekhan 제한과 거래 계정을 열어 Sharekhan 제한 - 에 대한 자세한 불만이다. 처음에는 자신의 대표 Manohar 모바일 없음. (9872882154)이 계정이 비용은 무료 개방되며, 수명에 대한 연간 유지 보수 비용이있을하지 않을 것을 나에게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1 년 후에 나는 500 RS 연간 유지 보수 비용 (6 개월 후 250 RS)에 필요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내가 그들의 부문 38 지점에서 호출 할 때 그들은 당신이 비용을 지불 할 필요가 예 말했다. 나는 Manohar하는 이야기 그는 단순히 그가 평생 무료 요금에 대해 내게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거부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그들의 판매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회사의 대표가 설정 한 트랩 것을 깨달았다. 나는 속았다 생각합니다. 또한, Manohar 나에게 무례입니다. 나는 t 아무도 나를 도와 싶어 나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고 돈. 나는 그것이 사기 무역 회사로 돈이 t Sharekhan 제한을 다루는 사람을 말하고 싶어. 나는 속아 사기와 지금 일을 안녕하세요 Mr. Sunny을 희롱 많은 온라인 주식 거래 회사가하고있다. 이 위험한 투자하지만 당신은 최소 중개 회사 및 주식 거래 거기에 경험에 주목해야한다. . 이제까지 공유 시장에서 최저 중개 : 라크 물동량 당 Rs.5에서 무역. 특별한 순서에서, 안녕 Sunnydoc shareway. in 방문하십시오. 나는 Finvasia, ICICIDirect과 인디아 불스를 제안했다. 인디아 불스 : 인디아 불스는 자신의 PowerIndiabulls 소프트웨어가있는 경우에만, 빠른 시스템을 제공한다 : 왜. 그들은 이것에 대한 한 번에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왜이 : 클리어 불구하고, demat 사기에 관련된 회사 때문에, 난 여전히 그들과 거래에 대한 걱정 해요. 때로는 자신의 소프트웨어를 중단하지만, 그게 거의 모든 온라인 거래 시스템 일 것 같아요. Finvasia과 ICICI 비교했을 때 자신의 계좌 대체가 느리다. 인디아 불스 / Finvasia : 자세한 사항은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이유 : 그들은 세에서 거래하는 저렴한 단순히 때문이다. 그들의 brokerate 속도는 거리의 평균 속도보다 99 낮다. 당신이 선택한 요금제에 따라, 그들은 모두 시장과 제한 주문 RS9 / 많이 또는 R과 19 / 무역을 부과합니다. 그들은 t이 분기 또는 연간 수수료를 부과 돈. Finvasia는 자연적으로 느리게 만드는 효율적인 오프라인의 웹 페이지 기반의 시스템을 자사의 고객을 제공합니다. 이들의 중개 수수료는 매우 높다. 자세한 내용은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icicidirect / 피델리티 인터내셔널 이용 동의 당신은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피델리티를 방문하는 당신은 당신이 진행하기 전에 국제 사용 계약에 동의해야합니다. 이 웹 사이트는 미국에서만 개인에게 제공되는 것이된다. 이 사이트에 아무것도 구매 권유 또는 제안, 권유, 구매 또는 판매는 관할 구역의 법률에 따라 불법 될 경우 재판 관할권에있는 모든 사람에게 보안, 또는 기타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제안으로 간주 될 수 없다 여기에 설명 된 유가 증권, 제품 또는 서비스의 것도, 요청 된 제공, 구매 또는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판매 할 수있는 권한이되지 않았다. 이 사이트를 사용하면 사이트 방문자에 대한 정보를 수집 쿠키의 사용에 동의합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하려면, 당신은 당신이 이해하고 난 다음에 동의를 클릭하여 이용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해보기 국제 옵션 (보안, 위치 맞춤 및 분석과 같은) 다수의 목적을 위해 사용될 수있는 다양한 정보를 수집 할 수 피델리티 쿠키 계속 (예 : 날짜 및 방문 시간 조회 페이지 및 액세스 장치로서 사용될 ). 미국에 본사를 둔, 피델리티 투자는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금융 서비스 회사 중 하나입니다. 우리의 기본적인 임무는 고객과 고객이 재무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2016 FMR LLC. 판권 소유. Slideshare는 기능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관련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사이트를 탐색 계속하는 경우, 당신은이 웹 사이트의 쿠키 사용에 동의합니다. 우리의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Slideshare는 기능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관련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사이트를 탐색 계속하는 경우, 당신은이 웹 사이트의 쿠키 사용에 동의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자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SlideShare 앱에서 모두 좋아하는 주제를 탐색하면 오프라인에서도 2016이 SlideShare LinkedIn에 공사 demat 계정과 온라인 거래의 공유의 분석을 확대하기 위해 모바일 사이트 업로드 로그인 회원 가입 두 번 탭에 계속하십시오 SlideShare 애플 리케이션은 나중을 위해 저장하는 가져 오기




No comments:

Post a Comment